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bluetoothmanager
- 안드로이드스튜디오 jdk
- 1회용 플라스틱컵
- #큐구조 #큐다운로드
- 모의위치 주입
- 스레드 #코루틴
- apk이름변경
- viewmodelscope
- 플라스틱 생분해
- TowmonUSB 연결오류
- 커스텀스피너
- 코루틴스코프
- 비콘스캐닝
- 토글 험수
- 코틀린 이미지저장 #파일저장
- 안드로이드 sms
- 셀룰로오스-g-폴리락타이드 공중합체
- TwomonUSB
- var 와 val
- withContext
- compse state
- 안드로이드 비콘
- 코틀린 트리거 버튼
- 코루틴 job
- compse collectAsState
- json 저장
- Room 데이터베이스 업데이트
-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애뮬레이터
- 라이브데이터 postValue
- 안드로이드 mvvm
Archives
- Today
- Total
EnjoyLife
버튼에 데이터 바인딩으로 트리거를 달자 본문
버튼 xml
android:onClick="@{()->learnViewModel.onHideDeleteEvent(!learnViewModel.isDelete)}"
뷰모델
var isDelete = MutableLiveData<Boolean>()
fun onHideDeleteEvent(isClick:Boolean) {
isDelete.value = isClick
}
액티비티
learnViewModel.isDelete.observe(this){
Timber.e("isDelete = $it")
}
참쉽죠~
'안드로이드 개발 > 개발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코루틴의 withContext(Dispatchers.Main) 사용하는 이유 (0) | 2024.04.17 |
---|---|
초간단 리사이클러뷰 (0) | 2024.04.02 |
Error while waiting for device: Timed out after 300seconds waiting for emulator to come online. (0) | 2024.01.11 |
apk 추출시 파일이름 커스텀하기 (0) | 2024.01.11 |
json 을 파일에 저장후 읽어오는 방법 (0) | 2023.12.1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