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6 | 7 |
8 | 9 | 10 | 11 | 12 | 13 | 14 |
15 | 16 | 17 | 18 | 19 | 20 | 21 |
22 | 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29 | 30 |
Tags
- compse collectAsState
- Room 데이터베이스 업데이트
- 토글 험수
- withContext
- mutable
- TwomonUSB
-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애뮬레이터
- 코틀린 이미지저장 #파일저장
- apk이름변경
- compse state
- 데이터바인딩
- TowmonUSB 연결오류
- json 저장
- 라이브데이터 postValue
- 코틀린 트리거 버튼
- livedata
Archives
- Today
- Total
EnjoyLife
버튼에 데이터 바인딩으로 트리거를 달자 본문
버튼 xml
android:onClick="@{()->learnViewModel.onHideDeleteEvent(!learnViewModel.isDelete)}"
뷰모델
var isDelete = MutableLiveData<Boolean>()
fun onHideDeleteEvent(isClick:Boolean) {
isDelete.value = isClick
}
액티비티
learnViewModel.isDelete.observe(this){
Timber.e("isDelete = $it")
}
참쉽죠~
'안드로이드 개발 > 개발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코루틴의 withContext(Dispatchers.Main) 사용하는 이유 (0) | 2024.04.17 |
---|---|
초간단 리사이클러뷰 (0) | 2024.04.02 |
Error while waiting for device: Timed out after 300seconds waiting for emulator to come online. (0) | 2024.01.11 |
apk 추출시 파일이름 커스텀하기 (0) | 2024.01.11 |
json 을 파일에 저장후 읽어오는 방법 (0) | 2023.12.1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