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|||||
3 | 4 | 5 | 6 | 7 | 8 | 9 |
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Tags
- compse state
- json 저장
- apk이름변경
- 코틀린 트리거 버튼
- livedata
- compse collectAsState
- Room 데이터베이스 업데이트
- TwomonUSB
- 코틀린 이미지저장 #파일저장
- mutable
- 데이터바인딩
- TowmonUSB 연결오류
- withContext
- var 와 val
- #큐구조 #큐다운로드
- 토글 험수
- 라이브데이터 postValue
-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애뮬레이터
Archives
- Today
- Total
EnjoyLife
apk 추출시 파일이름 커스텀하기 본문
buildTypes {
release {
minifyEnabled false
proguardFiles getDefaultProguardFile('proguard-android-optimize.txt'), 'proguard-rules.pro'
}
//아래 코드를 추가한다.
applicationVariants.all { variant ->
variant.outputs.all {
outputFileName = parent.project.getName() +"_V${variant.versionName}_${new Date().format('YYMMdd')}.apk"
}
}
}
'안드로이드 개발 > 개발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버튼에 데이터 바인딩으로 트리거를 달자 (0) | 2024.03.21 |
---|---|
Error while waiting for device: Timed out after 300seconds waiting for emulator to come online. (0) | 2024.01.11 |
json 을 파일에 저장후 읽어오는 방법 (0) | 2023.12.13 |
Room 데이터베이스 업데이트 (0) | 2023.12.11 |
함수의 마지막 인자로 람다를 쓰는 이유 (0) | 2023.11.0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