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6 | 7 |
8 | 9 | 10 | 11 | 12 | 13 | 14 |
15 | 16 | 17 | 18 | 19 | 20 | 21 |
22 | 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29 | 30 |
Tags
- livedata
- 코틀린 트리거 버튼
- json 저장
- mutable
- withContext
- TowmonUSB 연결오류
- 토글 험수
-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애뮬레이터
- Room 데이터베이스 업데이트
- compse collectAsState
- 코틀린 이미지저장 #파일저장
- TwomonUSB
- 데이터바인딩
- compse state
- 라이브데이터 postValue
- apk이름변경
Archives
- Today
- Total
EnjoyLife
안드로이드스튜디오 애뮬레이터 죽어도 실행안될때 본문
우선 애뮬레이터 실행시 오류가 나면 아래 경로가 가서 로그기록을 보자
C:\Users\admin\AppData\Local\Google\AndroidStudio 버전\ 에서 idea.log 를 찾아서
"emulator" 검색하면 원인이 나온다.
저같은 경우 아래와 같은 코드가 나옴.
"PANIC: Cannot find AVD system path. Please define ANDROID_SDK_ROOT"
역시 스택오버플로우다 !
환경변수에 아래 형광펜을 그냥 믿고 따라 하자.
형광펜의 sdk 는 반드시 본인이 설정한 경로에 두자
AVD cant find SDK root, possibly because they are in a different directory.Set your environment variables as shown in below screenshot:
'안드로이드 개발 > 개발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Room 데이터베이스 업데이트 (0) | 2023.12.11 |
---|---|
함수의 마지막 인자로 람다를 쓰는 이유 (0) | 2023.11.01 |
루팅단말기일 경우 실행 차단 (0) | 2023.10.30 |
MediaBrowserService 와 MediaSessionCompat 을 이용해서 exoplayer 만들기 (0) | 2023.10.26 |
remember 와 rememberSaveable 의 차이 (0) | 2023.10.25 |